허즈, 해외 서킷 챌린지 투어 '디스커버 두바이' 모집
  • 김한용
  • 좋아요 0
  • 승인 2018.12.14 14:19
허즈, 해외 서킷 챌린지 투어 '디스커버 두바이' 모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외 드라이빙 프로모션과 드라이빙 스쿨 등 자동차 관련 이벤트를 담당하고 있는 ㈜HERS(대표 구준학, 이하 허즈 코리아)가 '해외 서킷 챌린징 투어' 프로그램을 선보이고 참가자를 모집한다. 이번 '서킷 챌린징 투어' 프로그램에는 단순히 서킷 주행만을 진행하는 것이 아니라 공도까지 달려볼 수 있는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와 전문 인스트럭터를 통한 맨투맨 드라이빙 스쿨도 제공된다.

 

'한국 24H 두바이' 레이스가 펼쳐지는 경기장으로 유명한 두바이 오토드롬 서킷에서 개최되는 이번 투어는 Audi TT, McLaren 및 포뮬러 DXB 경주용 머신으로  5.39km에 육박하는 FIA 공인 서킷을 충분히 주행하며 한계 성능을 테스트 해 볼 수 있는 기회다. 또한 레이싱 카트 체험 등도 준비 돼 있다.

허즈 코리아 구준학 대표는 “오토드롬 서킷은 물론 두바이와 야스섬의 페라리월드투어까지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라면서 "자동차 마니아들뿐 아니라  먹거리와 관광, 쇼핑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고 설명했다. 

'해외서킷 챌린징 투어' 프로그램의 자세한 내용 및 참가신청은 해외서킷투어 공식홈페이지(www.circuitchallengingtour.com) 및 페이스북 페이지(https://www.facebook.com/CircuitChallengingTou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번 두바이 오토드롬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투어는 1일간의 오토드롬 서킷체험과 두바이/아부다비 시티투어 및 페라리월드를 포함한 4일간의 관광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다.

참가비는 부가세 포함 1인 399만원, 동반인 249만원 이며, 참가자 모집은 2018년 12월26일(수) 18시에 마감된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