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가 대학생을 대상으로 자동차 디자인 공모전 작품을 접수한다.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는 오는 9월 2일부터 10월 10일까지 ‘재규어 카 디자인 어워드 2019’의 온라인 작품 접수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작품은 재규어 카 디자인 어워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된다.

이번 공모전은 ‘모터스포츠 헤리티지를 이어온 재규어의 미래 레이싱카를 디자인하라’는 주제로 마련됐다. 재규어 고유 디자인에 창의력과 상상력을 더해 재규어 레이싱카의 외관과 내관을 디자인한 작품을 제출하면 된다.

참가 대상은 대학 및 대학원에 재학중인 학생이며 국내 및 해외 대학 모두 가능하다. 팀 구성 인원은 개인 혹은 2인까지 허용된다. 단, 참가 인원은 해외 여행 결격 사유가 없어야 하며 군 복무 중인 인원은 대상에서 제외된다.

최종 우승 팀에게는 장학금 200만원과 상패 및 1200만원 상당의 부상이 수여될 예정이다. 1등에게는 영국왕립예술학교 혹은 코번트리 대학의 2020년 학기 ‘써머 인텐시브 프로그램’ 수강료 전액을 지원한다.

2등과 3등에게도 장학금 200만원과 상패 및 800만원 상당의 부상이, 입선 10팀에게도 팀 당 장학금 100만원이 수여된다. 또한 상위 3팀에게는 영국 런던 여행 기회와 글로벌 재규어 디자인 팀 미팅 및 포트폴리오 리뷰 특전이 제공된다.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백정현 대표는 “학생들의 참신한 아이디어와 재규어 고유의 헤리티지가 어우러진 디자인을 완성시키는 과정에서 역량 개발은 물론이고 성취감을 느낄 수 있는 좋은 기회인 만큼 열정을 가진 학생들의 많은 참여를 부탁한다”며 “순수 자동차 디자인 공모전인 ‘재규어 카 디자인 어워드’가 세계적인 자동차 디자이너를 꿈꾸는 학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모터그래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