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I, 60주년 기념 에버랜드 유나이티드 행사 개최
  • 오하종 인턴
  • 좋아요 0
  • 승인 2019.10.07 17:29
MINI, 60주년 기념 에버랜드 유나이티드 행사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니(MINI)가 에버랜드에서 브랜드 60주년 행사를 개최한다.

행사는 미니 유나이티드, 미니 플리마켓, 미니 퍼레이드 및 사파리 스페셜 투어 등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미니 유나이티드는 미니 고객들이 한자리에 모여 브랜드와 관련된 요소들을 직접 체험하고 즐길 수 있는 자리다. 오는 11월 2일 에버랜드에서 개최되며 2000명의 미니 팬들을 초청해 참가자 미션 및 랩업 세션인 미니 모멘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미니로부터 개별적으로 인증코드를 받은 팬은 공식 예매 사이트에서 회원가입 후 최대 5매까지 티켓을 구매할 수 있다. 인증코드를 받지 못했을 경우 미니 커뮤니케이션 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미니 플리마켓은 11월 2일 에버랜드 장미원에서 진행된다. 해당 행사는 미니 오너들이 직접 준비한 다양한 판매 아이템을 자신의 미니 트렁크에서 판매하고 수익금의 일부를 기부하는 행사이며 올해로 시즌 6을 맞았다.

이번 행사에는 70여명의 판매자가 참여할 계획이며 판매자 모집은 10월 2일부터 진행된다. 판매자 신청은 공식 예매 사이트에서 가능하다.

이외에 미니 퍼레이드, 미니 사파리 스페셜 투어 등의 행사도 기획됐다. 미니 퍼레이드는 11월 1일부터 12월 1일까지 한 달간 에버랜드 퍼레이드 길 및 카니발 광장에서 펼쳐지며 미니 인기 모델 8대가 퍼레이드 차량으로 동원된다. 하루 1회 진행되며 에버랜드 방문객 모두 관람 가능하다.

미니 사파리 스페셜 투어는 11월 2일부터 28일까지 진행되며 미니 쿠퍼 S 컨트리맨 ALL4 차량을 사파리 투어 차량으로 활용해 1일 1회 운영한다. 대상은 미니 유나이티드 참여 고객에 한하며 11월 2일 현장 추첨을 통해 선정할 계획이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