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오토쇼] EV 보조금 상담부터 실제 오너 만남까지 ‘EVLA 가이드 투어’ 진행
  • 신화섭
  • 좋아요 0
  • 승인 2019.11.19 18:20
[LA오토쇼] EV 보조금 상담부터 실제 오너 만남까지 ‘EVLA 가이드 투어’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달 20일 프레스데이를 시작으로 막을 올리는 2019 LA오토쇼에 ‘EVLA 가이드 투어’ 프로그램이 도입된다.

이번 프로젝트는 전기차에 대한 인식 제고를 위해 진행되며, LA 수도전력국(LADWP)을 중심으로 다양한 프로젝트팀이 참여한다.

올해 LA오토쇼 관람객들은 11월 23일과 24일, 30일, 그리고 12월 1일 EVLA 라운지를 방문해 전기차와 전기차 소유에 관한 다양한 정보를 접할 수 있다. LADWP 담당자들이 전기차 보조금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며, 실제 전기차 소유주로 이뤄진 비영리조직 ‘플러그인 아메리카’의 자원봉사자들이 전기차 실사용에 대한 궁금증을 답변할 계획이다.

이어 자신에게 적합한 전기차를 찾고, 딜러와의 판매 및 임대 상담을 진행하며, 충전 인프라 교육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EVLA 투어는 추가 비용 없이 무료로 제공된다. EVLA 가이드 투어에 참가를 원하는 관람객들은 LA오토쇼 홈페이지에서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LADWP 총괄매니저 겸 엔지니어 마틴 아담은 “LADWP는 LA오토쇼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참가자들이 가이드 투어에 참여하고 EV에 대해 알도록 할 수 있어 기쁘다”면서 “전기차 구매를 더욱 장려하기 위해 LADWP는 LA 전역에 충전 인프라를 설치하고, 중고 EV 구매 시 지급되는 리베이트를 강화해나가고 있다”라고 전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