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우리은행·파이낸셜과 금융 제휴
  • 전승용 기자
  • 좋아요 0
  • 승인 2013.10.01 09:40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우리은행·파이낸셜과 금융 제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는 지난달 30일, 수하동에 위치한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본사에서 우리파이낸셜, 우리은행과 전략적 금융제휴 계약을 체결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계약으로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는 수입차 업계 최초로 자사 계열사가 아닌, 한국 은행 및 캐피탈 기업과 동시에 금융 업무 제휴를 체결한 업체가 됐다. 

   
▲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가 우리은행·파이낸셜과 전략적 금융제휴 계약을 체결했다. (좌측부터 황록 우리파이낸셜 대표, 데이비드 맥킨타이어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대표, 우리은행 이용권 부행장)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는 고객과 딜러에 대한 금융 서비스 및 마케팅 강화를 목표로 하는 금번 제휴를 통해 보다 차별화되고 경쟁력 있는 금융 상품을 공급할 예정이다.

우리은행은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공식 딜러사에 대한 도매금융 및 공동마케팅, 임직원에 대한 금융상담 및 교육 등 다양한 금융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데이비드 맥킨타이어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대표는 “재규어랜드로버는 국내 수입차 시장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브랜드 중 하나"라며 “국내 금융 업계를 선도하는 우리파이낸셜, 우리은행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고객들에게 경쟁력 있는 금융상품을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 확신한다”고 밝혔다.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와 우리파이낸셜, 우리은행의 전략적 업무 제휴는 향후 3년간 지속된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