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코리아, 레이싱 감성 녹여낸 'X2 M35i' 출시
  • 권지용
  • 좋아요 0
  • 승인 2021.08.18 10:52
BMW코리아, 레이싱 감성 녹여낸 'X2 M35i'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MW코리아가 M 퍼포먼스의 강력한 성능과 다양한 편의사양을 갖춘 X2 M35i를 공식 출시했다.

X2 M35i는 앞서 7월 퍼스트 에디션을 통해 선보인 콤팩트 M 퍼포먼스 모델로, 이달부터 정규 판매가 시작된다.

X2 M35i는 BMW M의 레이싱 노하우를 바탕으로 개발된 고성능 쿠페형 SUV다. 민첩한 주행성능과 날렵한 스타일, 그리고 공간 활용성 등을 겸비했다.

신차는 앞면에 M 퍼포먼스 모델 특유의 세리움 그레이 메쉬 키드니 그릴과 에어 인렛, 그리고 다크 섀도우 컬러가 적용된 범퍼 등을 장착했으며 사이드 실과 뒷 범퍼도 다크 섀도우 컬러로 마감됐다. 더불어 20인치 M 더블 스포크 721 M 휠을 장착해 역동적인 감각을 더했다.

실내는 알루미늄 헥사곤 안트라사이트 인테리어 트림과 M 안트라사이트 헤드라이너, 열선 기능과 패들 시프트가 포함된 M 레더 스티어링 휠, 하만 카돈 사운드 시스템, 무선충전 기능 등이 적용됐다. 이외 스톱&고 기능이 포함된 액티브 크루즈 컨트롤, 드라이빙 어시스턴트 플러스, 커넥티드 드라이브 서비스 등이 보다 안전한 주행을 지원한다.

X2 M35i에는 최고출력 306마력, 최대토크 45.9kgf·m을 발휘하는 M 트윈파워 터보 엔진과 8단 스텝트로닉 자동변속기가 탑재된다. 여기에 BMW 지능형 사륜구동 시스템 x드라이브가 함께 적용돼 정지 상태에서 100km/h까지 4.9초 만에 도달한다. 또한 동력성능을 안정적으로 제어할 수 있도록 M 스포츠 브레이크가 기본 장착된다.

이와 함께 마그마 레드 컬러의 다코타 가죽 M 스포츠 시트가 장착돼 스포츠 드라이빙 시에도 탑승자를 안정적으로 지지하며 하이빔 어시스턴트 기능이 포함된 어댑티브 LED 헤드라이트, 헤드업 디스플레이, 전동식 테일 게이트, 파노라마 글라스루프 등의 고급 편의사양도 다양하게 적용된다.

BMW X2 M35i 가격은 6870만원이다(부가세 포함, 개별소비세 3.5% 적용 가격).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