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임러트럭코리아, 서비스 총괄 장성윤 상무 선임…"20년 경력 전문가"
  • 신화섭
  • 좋아요 0
  • 승인 2022.02.03 13:33
다임러트럭코리아, 서비스 총괄 장성윤 상무 선임…"20년 경력 전문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임러트럭코리아가 신임 고객 서비스 부문 총괄에 장성윤 상무를 선임했다.

장성윤 상무는 지난 20여년간 수입 상용 및 승용차 분야에서 상품 기획, 인증, 서비스 기획, 고객 서비스 등 다양한 경험과 전문성을 쌓아온 전문가로 평가받는다.

장 상무는 2007년부터 2008년까지는 다임러크라이슬러의 상용 및 승용 신모델 상품 기획 및 인증 업무를 담당했다. 2008년부터 2018년까지는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유로6 모델 등 국내 출시 신모델의 상품 기획, 인증을 담당했으며, 다임러트럭코리아만의 국내 특장 업체 기술 교류 및 지원 프로그램인 '바디빌더 테크투어'를 개발하고 진행해 큰 호응을 얻은바 있다. 

이후 2021년까지 다임러트럭코리아 서비스 운영·기획 팀장으로 서비스 상품 기획 및 운영을 총괄하며 고객 서비스 강화를 위해 노력해왔다.

다임러트럭코리아 조규상 대표이사는 "메르세데스-벤츠 트럭의 서비스는 단순 고장 수리 그 이상의 것을 추구하며 차별화된 트럭 서비스 경험을 선사하고자 노력하고 있다"며 "장성윤 상무가 그동안 수입 상용 및 승용 분야에서 쌓은 오랜 현장 경험과 성과를 바탕으로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서비스 강화 및 고객 만족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