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가 국내·외에서 흥행하고 있다. 한국GM은 창원공장을 풀가동 하는 등 '총력 대응' 하고 있다는 입장이다.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 오프라인 전시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 오프라인 전시

17일 한국GM에 따르면,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는 누적 사전계약 대수 1만3000대를 넘어서며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다. 지난달 북미 시장에도 1만6000대가 선적되는 등 한국GM의 새로운 수출 주력 차종으로 급부상했다. 

오프라인에서도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최근 하남과 스타필드 고양에서 진행된 전시 및 시승행사에서는 1만7000여명 이상이 방문했고, 일부 시간대에서는 '오픈런' 현상까지 불러일으켰다. 한국GM은 오는 21일부터 23일까지 롯데아울렛 이시아폴리스에서도 대규모 전시 및 시승 이벤트를 이어갈 계획이다.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 오프라인 전시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 오프라인 전시

한국GM 국내영업본부 서영득 전무는 "트랙스 크로스오버에 대한 국내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 속에 기대를 뛰어넘는 계약이 계속되고 있다"며 "내수 생산량 증대 등 보다 빠르게 제품이 인도될 수 있도록 모든 역량을 집중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트랙스 크로스오버 계약 데이터 분석 결과에 따르면, 대다수 소비자들은 최상위 트림 액티브와 RS를 선택하고 있다. 많은 선택을 받고 있는 두 트림은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각기 다른 디자인이 적용된 것이 특징이다.

저작권자 © 모터그래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