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모빌리티, 신형 렉스턴 출시…가격은 3979만원부터
  • 권지용
  • 좋아요 0
  • 승인 2023.05.03 15:36
KG모빌리티, 신형 렉스턴 출시…가격은 3979만원부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G모빌리티가 렉스턴 아레나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렉스턴의 연식변경 모델로, KG모빌리티로 브랜드 개편한 이후 첫 번째 선보이는 차량이다.

KG 렉스턴 뉴 아레나
KG 렉스턴 뉴 아레나

렉스턴 아레나에는 다이아몬드 세이프 그릴과 4빔 풀 LED 프로젝션 헤드램프가 탑재됐다. 후면부는 가로로 배치한 'T'자형 LED 리어램프와 듀얼 테일파이프 가니시가 자리했다. 신형 20인치 스퍼터링 휠도 새롭게 적용됐다.

'더 블랙' 트림은 전용 디자인을 채택해 최상위 트림다운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한다. 블랙 라디에이터 그릴을 비롯해 휠 아치와도어 가니시, 20인치 다크 휠 등이 더해진다.

KG 렉스턴 뉴 아레나
KG 렉스턴 뉴 아레나

실내는 수평적 디자인 콘셉트를 활용했다. 12.3인치 풀 디지털 클러스터와 12.3인치 인포콘 내비게이션, 터치식 공조 컨트롤러 등이 들어있다. 색상은 베이지, 카키, 블랙, 스웨이드 퀄팅 등 4가지로 나뉘며 트림에 따라 인조 가죽 및 나파 가죽, 스웨이드 퀼팅 시트 등 7가지 시트를 선택할 수 있다. 

파워트레인은 2.2리터 4기통 디젤엔진과 8단 자동변속기 조합이다. 최고출력 202마력, 최대토크 45kgf·m를 낸다. 복합 연비는 11.6km/L다. 

안전 사양으로는 긴급제동보조(AEB), 차로유지보조(LKA), 차로이탈경고(LDW), 앞차출발알림(FVSW), 전방추돌경고(FCW), 부주의운전경고(DAW), 중앙차선유지보조(CLKA), 안전거리경보(SDW), 스마트하이빔(SHB) 등이 탑재됐다. 선택 사양으로 인텔리전트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IACC)이 포함된 '딥 컨트롤'을 고를 수 있다.

렉스턴 뉴 아레나 모델 장은실 선수
렉스턴 뉴 아레나 모델 장은실 선수

이밖에 스마트키, 전좌석 터치센싱 도어핸들&세이프티 파워 윈도우, 동승석 워크인 디바이스, 2열 롤러 블라인드, 후진 연동 하향 아웃사이드 미러 및 운전석 전동식 요추받침대 등이 들어갔다.

KG 렉스턴 뉴 아레나 가격은 트림에 따라 3979~5173만원 등이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