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티, 봄맞이 무상점검 서비스 실시…소모성 부품 10~20% 할인
  • 김민범 기자
  • 좋아요 0
  • 승인 2015.03.31 15:37
인피니티, 봄맞이 무상점검 서비스 실시…소모성 부품 10~20% 할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피니티는 내달 1일부터 30일까지 4주간 '인피니티 봄맞이 무상점검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서비스 캠페인은 전국 인피니티 공식 서비스센터 및 지정점에서 진행되며, 기간 내 방문한 소비자에게는 엔진오일, 타이어 공기압, 브레이크 패드 등 총 16가지 점검 항목에 대한 무상점검 서비스가 제공된다.

소모성 부품에 대한 할인 혜택도 마련됐다. 엔진 에어클리너, 실내 공기정화 필터, 시트 필터(적용 차종에 한함), 연료 필터(디젤 차량에 한함), 오일 필터와 12V 배터리 등은 10%의 할인 서비스가 제공되고, 오일필터, 엔진 에어클리너, 엔진오일, 케미컬 등으로 구성된 엔진오일 패키지와 실내 공기정화 필터 및 에바 크리닝 패키지에 대해서는 20%의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캠페인 기간 동안 특별 이벤트도 진행된다. 작년부터 진행된 인피니티의 Q 명명체계 변경 1주년을 기념하는 차원에서, 기존 모델명 레터링을 Q 레터링으로 교체하는 소비자에게 교체에 따른 탈·부착 공임을 무상으로 제공한다. 

또, 17인치 순정 알로이 휠과 브리지스톤 타이어를 패키지로 장착하면 25%의 할인 서비스가 제공되고, 휠과 타이어를 개별 구매해도 각각 20%의 할인이 적용된다.

인피니티 애프터 세일즈 총괄 정성상 부사장은 “외출이 늘어나는 봄철을 맞아 인피니티 차량이 최상의 상태를 유지할 수 있도록 이번 서비스 캠페인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혁신적이고 품격 높은 서비스를 제공해 소비자의 만족도를 높일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