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세라티, 르반떼 미국 출시가격 공개…포르쉐 카이엔과 경쟁
  • 김한용 기자
  • 좋아요 0
  • 승인 2016.03.21 17:39
마세라티, 르반떼 미국 출시가격 공개…포르쉐 카이엔과 경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세라티가 18일(현지시각) 자사 최초의 SUV 르반떼(Levante)의 미국 출시 가격을 공개했다. 

회사측에 따르면 기본형 모델은 7만2000달러(약 8411만원)부터다. 경쟁모델인 포르쉐 카이엔 보다 약간 높은 가격대다. 재규어의 신형 SUV인 F페이스(F-Pace)와도 비슷한 가격이 될 것으로 보인다.

다만 국내는 포르쉐 카이엔과 마찬가지로 미국에 비해 고급 옵션을 추가해 1억1천만원이 넘을 전망이다. 

 

르반떼는 8.4인치 디스플레이를 가진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을 비롯해 듀얼 존 온도 조절 시스템, 8개의 스피커, 전동 트렁크, 자동 조절 스티어링 휠, 빗물 감지와이퍼 등이 모두 기본사양에 포함돼 있어 카이엔에 비해 약간 비싼 대신 기능이 더 다양하다.

 

또 옵션으로 제냐 에디션 패키지(Zegna Edition package)를 추가하면 대쉬보드, 시트, 도어트림 등에 고급 가죽과 실크 장식을 추가 할 수 있으며 대형 파노라마 선루프가 장착된다.

 

미국에 출시될 르반떼의 라인업은 기본형 모델과 고성능버전 르반떼S 두 가지 모델로 3.0리터 V6 트윈 터보 가솔린엔진과 8단 자동변속기를 조합했다.

여기에 4륜구동 시스템을 기본장착 해 기본형 모델의 경우 최고출력 345마력에 최대토크 50.9kg·m를 발휘 하며 고성능버전 르반떼 S는 424마력에  59.1kg·m의 힘을 보여준다.


관련기사